굿즈 시세보다 싸게 올리긴 했는데 바로 팔리니까 쫌 더 받을 걸 그랬나 싶고 ,,, https://theqoo.net/ktalk/4255064850 무명의 더쿠 | 02:10 | 조회 수 112 원가 두배로 올렸는데도 ,,,쨌든 이득이긴 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