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 엥간한 부탁은 다 들어주는데 https://theqoo.net/ktalk/4255064243 무명의 더쿠 | 02:08 | 조회 수 88 디엠 자주 와달라는 건 죽어도 안들어주는거보니까 적성에 안맞나보다 시픔ㅋㅋㅋ 걍 웃겨서 받아들임...글고 p든 n이든 종종 팬들 놀라 뒤집어질 스타일링 하는 것도 이젠 웃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