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상한글 나오면 캡처하는거 취미인데 https://theqoo.net/ktalk/4255062156 무명의 더쿠 | 02:03 | 조회 수 104 누가 가끔 올려달라그러면 올려주는데폰트 똑같으면 티날까봐(아무도 신경안씀)폰트 바꿔가면서 함ㅋㅋㅋㅋ쓸데없는거에 노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