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싸 영통이랑 실물은 취향차이인가 https://theqoo.net/ktalk/4255061691 무명의 더쿠 | 02:01 | 조회 수 111 둘다 해봤는데 난 둘다 별로엿음ㅜㅜ 팬싸가 진짜 안맞아서그래도 하나 고르면 실물이 훨씬 나았는데 영통 선호하는 팬들도 있는 것 같아서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