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덕질하던 돌 노잼이라 휴덕했다가 다시 돌아가봤는데 여전히 노잼이여
무명의 더쿠
|
01:56 |
조회 수 53
뭔가 다들 말주변도 없고 말수도 부족해
관계성도 딱히? 인기 있는 조합들은 있는데 이 쪽도 완전 파밍하듯이 파먹는 느낌
안 친해보이진 않는데 위에 적은 말주변없음x말수적음 콜라보로 뭐가 나오든 대부분 같은 말만 해서 편집본만 보지 실시간 떡밥은 ㄹㅇ 안 본지 오래된 듯
최애가 ㅈㄴ 내 취향이라 약간 도돌이표처럼 돌아가는데 그룹이 노잼이라 탈덕하는 걸 맨날 반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