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저런 워딩으로 저런글을 쓴거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탄광 거의 없어지지 않음?
- 09:26
- 조회 2
- 잡담
-
- 이젠 단기알바 많이 했다고 까네 돌았나 ㅋㅋㅋ 학생이고 연습생이고 학생회장일 바빠서 단기만 했는데 왜 장기알바 못하냐고 깜
- 09:26
- 조회 8
- 잡담
-
- ㅈㄴ 단기던 장기던 걍 열심이 살았네 싶은데
- 09:26
- 조회 2
- 잡담
-
- 개더운데 지하철 에어컨 안틀어져있어서 기절함
- 09:26
- 조회 1
- 잡담
-
- 다 장기 알바 아니냐, 하나를 꾸준히 하는 게 낫지 않냐 << 에휴 알바 공고 조차 안봤거나 알바를 안해봤거나
- 09:26
- 조회 23
- 잡담
-
- 궁금한건데 지디도 국내선예매했었잖아 이거 반반풀었음?
- 09:26
- 조회 4
- 잡담
-
- 플바꾼다고 화내는글 500개라서 플이 바뀔거같음
- 09:26
- 조회 49
- 잡담
-
- 4-5세대 돌들은 그룹마다 한명씩은 금수저 멤들 있는 거 같음
- 09:26
- 조회 10
- 잡담
-
- 아까보니 갤인가 쭉빵에서 ㄹㅇㅈ랑 탄광 엮어서 깐다는데
- 09:26
- 조회 53
- 잡담
-
- 아이돌보고 쿠팡뛰라고 온갖지랄다하더니 알바했다는돌한텐 왜이렇게단기만함?길게하지 이지랄
- 09:26
- 조회 27
- 잡담
-
- 저 글 하나 무시 하면 되지 플 돌리니 뭐니 머리채니 뭐니 해서 플이 돌아갔네
- 09:26
- 조회 28
- 잡담
-
- 근데 생활비 땡기려고 공사장같은데 단기로 알바뛰는 애들 있었는데
- 09:26
- 조회 29
- 잡담
-
- 탄광 석탄 나르는 일만 했다고 그렇게 말했는데
- 09:26
- 조회 42
- 잡담
-
- 단기알바로 까는거개웃기닼ㅋㅋㅋ
- 09:26
- 조회 13
- 잡담
-
- 편하게 돈버는건 눈살찌푸려지지만 열심히 살아서 돈벌었다는데 뭐
- 09:26
- 조회 1
- 잡담
-
- 하루하고 그만둬도 하긴 한거죠 ㅋㅋ
- 09:26
- 조회 25
- 잡담
-
- ㅅㅂ 불쌍해 진짜 저게머라고
- 09:26
- 조회 16
- 잡담
-
- 알바안했다하면 그러니 세상물정 모른다고 까고 알바많이했다하면 돈모을줄 모른다고 까고
- 09:26
- 조회 37
- 잡담
-
- 짜증내는 스윙스 영상 필요함
- 09:26
- 조회 1
- 잡담
-
- 뒤에 댓글보고 궁금한데 성찬이 시계에 5억 썼다는게
- 09:25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