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날 최애가 뭐 해야해서 라방을 좀 늦게킴
근데 무수리들이 계속 생일라방 왜 안하냐고 ㅈㄹ하고있었거든?
저 라방키니까 지들이 뭐라해서 피드백 들어서 라방킨거라고 존나 뿌듯해함 ㅋㅋㅅㅂ 돌앗나? 생각힘ㅋㅋㅋ
원래 생일이면 라방오던애임ㅇㅇㅋㅋ
근데 무수리들이 계속 생일라방 왜 안하냐고 ㅈㄹ하고있었거든?
저 라방키니까 지들이 뭐라해서 피드백 들어서 라방킨거라고 존나 뿌듯해함 ㅋㅋㅅㅂ 돌앗나? 생각힘ㅋㅋㅋ
원래 생일이면 라방오던애임ㅇㅇ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