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 조합 라방오면 거기 댓글에 지 최애조합 안 온다고 염병떠는 애들은 뭘까
무명의 더쿠
|
01:55 |
조회 수 108
A, B 라방에 B랑 C 라방 왜 안하냐 지랄 떠는 애들..
그래서 내돌 이제 거의 둘이 하는 라방은 잘 안하고 무조건 혼자 하거나 3명 이상함ㅜ
그래서 내돌 이제 거의 둘이 하는 라방은 잘 안하고 무조건 혼자 하거나 3명 이상함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