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 조합 라방오면 거기 댓글에 지 최애조합 안 온다고 염병떠는 애들은 뭘까 https://theqoo.net/ktalk/4255059138 무명의 더쿠 | 01:55 | 조회 수 99 A, B 라방에 B랑 C 라방 왜 안하냐 지랄 떠는 애들..그래서 내돌 이제 거의 둘이 하는 라방은 잘 안하고 무조건 혼자 하거나 3명 이상함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