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보니까 당황스럽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알바 사회성기를려면 안할수있어도 하는게좋다매ㅠ
- 09:39
- 조회 30
- 잡담
-
- 나는 없는 일도 아닌데 왜 그렇게까지 욕 먹어야 되는지 모르겠음
- 09:39
- 조회 19
- 잡담
-
- 케톡 지금 ㅈㄴ 덬몰이와 정신병의 집합체 그 자체로 느껴짐ㅋㅋㅋㅋㅋ
- 09:39
- 조회 19
- 잡담
-
- 걍 저정도로 빠순이 보기 싫으면 아이돌을 왜 하지 싶긴해
- 09:39
- 조회 27
- 잡담
-
- 하닉 내일까지만 떨어지면 좋겠는데 다시 오르네 ㅋㅋㅋㅋㅋ
- 09:39
- 조회 62
- 잡담
-
- 공방도 한국인쿼터제있었음 좋겠네
- 09:39
- 조회 22
- 잡담
-
- 근데 동태눈 저거는 팬이 말을 걸어도 저러는거임??
- 09:39
- 조회 40
- 잡담
-
- 뭐 근데 다른데서 달리는 내용이라니까 여기서도 곧 플탔겠네싶다
- 09:39
- 조회 34
- 잡담
-
- 코엑스 전시홀 행사있으면 물품보관함 꽉 차?
- 09:38
- 조회 12
- 잡담
-
- 아 왜 동태냐고 하냐고 따지는글에 너 생선팬이냐 하는거 개웃기네
- 09:38
- 조회 51
- 잡담
-
- 난 아무리 내돌 좋아도 영통팬싸나 팬싸 가고싶지않아
- 09:38
- 조회 23
- 잡담
-
- 영통팬싸하면 옥택연밖에 생각안남
- 09:38
- 조회 114
- 잡담
-
- 석탄 나르는거 했다는거 아냐? 이거면?
- 09:38
- 조회 226
- 잡담
-
- 단순히 알바라고 생각했죠...ㅅㅂ 난 그저 부품이었어요
- 09:38
- 조회 78
- 잡담
-
- 근데 뭐가 구라같다는거임?
- 09:38
- 조회 203
- 잡담
-
- 지금 타고있는 지하철이 주어돌로 꾸며져있어서
- 09:38
- 조회 70
- 잡담
-
- 저거 짹에서 플 ㅈㄴ 타서 봤는데 알바 한것도 집안사정 들으니깐 완전 납득가던데..?
- 09:38
- 조회 71
- 잡담
-
- 영통팬싸 동태로 쳐할거면 환불해줘라
- 09:38
- 조회 17
- 잡담
-
- 지나가는 알못인데 왜 탄광일 한게 욕먹어야 하는건지 알려줄 사람
- 09:37
- 조회 235
- 잡담
-
- 플 보니까 글 10개중에 9개가 화낼 플일 수밖에 없는데 은근 조롱하는 거 못돼처먹음
- 09:37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