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내가 겪은 판만 그런거 같은데 악개 많으면 마플 좀 덜달림 https://theqoo.net/ktalk/4255056783 무명의 더쿠 | 01:50 | 조회 수 33 이유: 맨날 쳐싸우느라... 마플이 아니라 걍 내가 싸움으로 간다 이거임 그리고 올팬 많으면 그냥 오만 불만을 마플로 풀음 돌이랑 상관없는 불만도 그냥 ㅇㅇ오빠들 이러고 전체 싸잡으니까 오히려 말 더 막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