낫투두 이번주 넘 잼났어 https://theqoo.net/ktalk/4255056502 무명의 더쿠 | 01:49 | 조회 수 24 둘이 찐친케미라서 더 좋았음ㅋㅋ그림 둘다 못그리는데 그냥 웃김ㅋㅋㅋ드립치는거나 디스하는게 너무 편안하고 재미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