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은 확실히 느리지만 마플+정병+심연 때문에 서치만 해도 너무 힘들다 이러면 짹삭ㅊㅊ 난 예민해서 짹 지우고 도움 많이 됐엉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팬싸 태도논란은 어차피 그사세같다고 느껴지는게
- 10:00
- 조회 17
- 잡담
-
- 아까 플 초반에 누가 탄광 심연이라 한 이유를 알겠다
- 10:00
- 조회 47
- 잡담
-
- ㅅㅊ은 일대일로 집중해야하는 영통 라방이 딱 티남
- 10:00
- 조회 46
- 잡담
-
- 석탄 날랐다고 본인이 이야기 했어?
- 10:00
- 조회 23
- 잡담
-
- 애초에 요즘 짹에서든 어디든 찍혀서 사사건건 시비걸리고 조롱당하는 건 이유가 없어
- 10:00
- 조회 1
- 잡담
-
- 하다못해 다른자재나른걸 석탄이라 했다해도 걍 단기알바생이 뭘알겠냐고
- 10:00
- 조회 65
- 잡담
-
- 지금 당장만 봐도 그나마 더쿠가 정상적인 사고하는데 쭉빵사랑단은 왜케 많은거임
- 10:00
- 조회 24
- 잡담
-
- ㅅㅊ간잽했다가 탈빠했다고 올라오는 글중에서 공감되는건 위생 문제 밖에 없음
- 10:00
- 조회 108
- 잡담
-
- 지금 여기도 저걸로 화내는 애들 있는거지...?
- 10:00
- 조회 34
- 잡담
-
- 이때싶이긴한데 솔직히 혼자 결 다른거 느껴지지않나
- 10:00
- 조회 131
- 잡담
-
- 근데 ㄹㅇ고칠필요가없긴하네
- 10:00
- 조회 135
- 잡담
-
- 탄광? 엥?
- 09:59
- 조회 52
- 잡담
-
- 아 걍 난 덕질위에 여자 있어서 쟤 존나 빡치고 이제라도 지능 챙길거임
- 09:59
- 조회 27
- 잡담
-
- ㅉㅃ이랑 여기 선긋는거 왤케 어이없지
- 09:59
- 조회 48
- 잡담
-
- 석탄 날랐다고 했다고?
- 09:59
- 조회 156
- 잡담
-
- 우리나라 사람들은 걍 그렇구나, 글쿤 < 이게 안됨
- 09:59
- 조회 46
- 잡담
-
- 딴말인데 커뮤에 팬 너무 많아서 허브홈처럼 사용하거나
- 09:59
- 조회 24
- 잡담
-
- 갓진영 최유리 생멈보 400만 넘었대
- 09:59
- 조회 18
- 잡담
-
- ㅅㅊ 컨디션 탓하는 것도 웃긴게 저날 자기가 푹 잤다고 말함
- 09:59
- 조회 44
- 잡담
-
- 돌이 잘못하면 그걸로만 패면 되는데 이것저것 다 끌고 오는건 정병으로 보임
- 09:59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