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ㅈ팬들은 대체로 타이틀 맘에 들어하는 분위기야??? https://theqoo.net/ktalk/4255053228 무명의 더쿠 | 01:43 | 조회 수 664 페임보단 나은데그래도 뭔가 아쉽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