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카페에 어린이집에 애기 보내는데 선생님한테 이런거 요청해도 될까? 라고 쓰면 핫게에서 천플로 쳐맞을것들 요구하는것도 존나많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뭔일인가 궁금해서 트위터에 알바챴는데 어느남돌 공장알바 간거나옴
- 09:55
- 조회 0
- 잡담
-
- 아니 최근 본 억까 중에 제일 정병력 심해보여
- 09:55
- 조회 26
- 잡담
-
- ㅁㅈㅎ 이미 뭔 노가다도했다고 하지않았어?
- 09:55
- 조회 34
- 잡담
-
- 예쁘게 하고 나와라 근육 키우지마라 이런것도 아니고 본업하는건데 좀 성실하게
- 09:55
- 조회 20
- 잡담
-
- 다른데서 이렇게 까이더라 이런내용으로 까이더라 구구절절 전해주는것도 ㅈㄴ 피곤하다..
- 09:55
- 조회 14
- 잡담
-
- 생각보다 세상은 얼레벌레 돌아가는거같음 회사가 장난이냐 하는데 장난같아
- 09:55
- 조회 4
- 잡담
-
- 주식팔고 돈 이틀 뒤에 뺄 수 있는거 왜 그런거야?
- 09:54
- 조회 36
- 잡담
-
- 탄광 일반인 안된다던데? 이제 운영안한다던데? ㅈㄴ 다 카더라면서 댓글 존나달아
- 09:54
- 조회 63
- 잡담
-
- ㅁㅋ 사과문 영어로만 쓴거야??
- 09:54
- 조회 25
- 잡담
-
- 탄광 어쩌고 타령 설마 미니핑계고에서 나온 멘트때문임?
- 09:54
- 조회 56
- 잡담
-
- 영통만 문제가아니라 항상 저런거면
- 09:54
- 조회 41
- 잡담
-
- 그냥 인력사무소 소개 아님?
- 09:54
- 조회 36
- 잡담
-
- 아 완전 칼같이 끝냈네
- 09:54
- 조회 12
- onair
-
- 내돌 아닌데도 조롱롤 된 돌들 보면 기분 안좋음
- 09:54
- 조회 85
- 잡담
-
- 근데 케톡에 갤충 적었던적이 없을걸? 늘...많았슨
- 09:54
- 조회 62
- 잡담
-
- 탄광 진짜 심연같던데
- 09:53
- 조회 147
- 잡담
-
- 예능에서 말하고 소통에서 말하고 셋로그에서 지역까지 말한거면 걍 찐이겠지;;
- 09:53
- 조회 54
- 잡담
-
- 아침부터 활기차네...
- 09:53
- 조회 33
- 잡담
-
- 김밥에서 오이가 은근 킥이네
- 09:53
- 조회 79
- 잡담
-
- 망돌이라..내돌도 해체해서 없어..
- 09:53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