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아주는거 선택적이고 사소한거까지 다 공론화하던데 https://theqoo.net/ktalk/4255051277 무명의 더쿠 | 01:39 | 조회 수 59 근데 생각해보면 참아주는거 없는 듯...왜 입막음하냐고 이 팬덤은 ㅇ ㅏ들맘 때문에 망했다 욕하고 개난리 치는게 더 많은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