덬들아 나 어제 3시간잠+알바좆뺑이로 집와서 기절했다가 지금일어났는데 https://theqoo.net/ktalk/4255050467 무명의 더쿠 | 01:38 | 조회 수 63 지금가서 씻을까? 아니면 이대로 계속자고 아침에씻을까?온몸이 부서질것같음ㅠ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