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덤 내에서 싸우는거 케톡에다가 말 안하면 좋겠다.. 이건 그 그룹 팬들에게 하고싶은말
무명의 더쿠
|
01:30 |
조회 수 179
태도 땜에 플타는 멤버는 그럴수 있다 치자
그 대놓고 말하는 것 말고 숨어서 쨉쨉날리면서 간보는거 다 티나는데
맘에 안드는거 있으심 팬덤내에서 싸우고 오세요
여기와서 전시 그만좀.. 요새 안힘든 판이 없어요ㅠ
케톡에서 숨돌리고 싶습미다
태도 땜에 플타는 멤버는 그럴수 있다 치자
그 대놓고 말하는 것 말고 숨어서 쨉쨉날리면서 간보는거 다 티나는데
맘에 안드는거 있으심 팬덤내에서 싸우고 오세요
여기와서 전시 그만좀.. 요새 안힘든 판이 없어요ㅠ
케톡에서 숨돌리고 싶습미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