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내돌 자컨이나 비하 안끌리면 안보는데 내돌 정병은 다 보더라 https://theqoo.net/ktalk/4255045346 무명의 더쿠 | 01:30 | 조회 수 168 그러면서 이거 별로라고 까고있던데 어쩌면 애정은 걔가 높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잠깐 했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