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ㄹㅇㅈ플에서 비슷한걸 느낌.... https://theqoo.net/ktalk/4255044430 무명의 더쿠 | 01:29 | 조회 수 678 내돌도 말나올만한거 있어서 까임-멤이이랫다저랬다어쩌구웅앵웅정확한건안알려주고중얼중얼중얼-저기 악개많네 팬덤도 문제구만이런식으로 흐른적잇음 다 똑같구만 ㅎㅇ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