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덬인데 우리도 한번씩 마플오면 결국 지들만 아는 소리하고 정병끼리 싸우던데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5043013 무명의 더쿠 | 01:27 | 조회 수 104 정상덬들만 제일 불쌍함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