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ㅊ 대면은 ㄱㅊ던데 영통만 계속 말 나오네 https://theqoo.net/ktalk/4255041590 무명의 더쿠 | 01:25 | 조회 수 882 대면은 내가 ㄹㅇㅈ 가봐서 아는데 ㄱㅊ았음왜 영통만 말 나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