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캐치캐치 노래는 불호인데 예나는 좋아짐.. https://theqoo.net/ktalk/4255039491 무명의 더쿠 | 01:22 | 조회 수 192 이제 먼가 장인정신까지 느껴져서 ㅋㅋㅋ덕친 언니들이 예나보고 제 2의 이정현이다 그러는데 왜 그런지 너무 납득감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