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사실 예나 캐치캐치 노래 자체는 불호임 코디 다양해서 보는맛은 있긴했곸ㅋㅋㅋ
무명의 더쿠
|
01:22 |
조회 수 80
예나 노래 잘한다생각하는데 너무 기계음으로 문대나서 내취향아니엿음...그리고 가사가 내가 받아들일수가 없엇어....커다란나무를 오르고 시력도 좋고 어쩌구..
예나 노래 잘한다생각하는데 너무 기계음으로 문대나서 내취향아니엿음...그리고 가사가 내가 받아들일수가 없엇어....커다란나무를 오르고 시력도 좋고 어쩌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