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나는 크게 잘못한 거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빌미를 주고, 계속 말 나오는 거면
무명의 더쿠
|
01:21 |
조회 수 289
걍 고쳐라 싶긴 함ㅇㅇ
내돌도..
같은 실수 반복 계속 하면 나도 점점 누적치가 쌓이더라고..
걍 고쳐라 싶긴 함ㅇㅇ
내돌도..
같은 실수 반복 계속 하면 나도 점점 누적치가 쌓이더라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