ㅊㅇㄴ는 쭉 보니까 그 컨셉 잡을때까지 욕도 많이 먹고 이것저것 해보고 맞는거 찾아서 한거같은 느낌이던데 https://theqoo.net/ktalk/4255037909 무명의 더쿠 | 01:20 | 조회 수 190 노래 호불호는 둘째고 과정이 힘들었겠다 싶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