ㅊㅇㄴ 스마일리 정도가 난 좋았어... 네모네모 캐치캐치 개싫어..... https://theqoo.net/ktalk/4255036215 무명의 더쿠 | 01:18 | 조회 수 783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