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 July 무대 복가나갔던거 진짜 자주 돌려보는데
보컬 살리는 곡이나 아예 유정이깔의 댄스곡이 좋지 않았을까 싶음
희한하다 춤도 노래도 랩도 다 잘하는데 솔로 1집 때 타이틀곡도 좋긴한데 뭔가 노래가 클라이막스 전에 끊기는 느낌이었거든
보컬 살리는 곡이나 아예 유정이깔의 댄스곡이 좋지 않았을까 싶음
희한하다 춤도 노래도 랩도 다 잘하는데 솔로 1집 때 타이틀곡도 좋긴한데 뭔가 노래가 클라이막스 전에 끊기는 느낌이었거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