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 동양인 마가도 많나? 뭔가 흑인 kkk단원같이 말이 안되는 느낌인데 https://theqoo.net/ktalk/4255034965 무명의 더쿠 | 01:17 | 조회 수 21 ㄹㅇ...특히 그 마가에서도 남부연합기 드는애들은 진성 백인우월주의자들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