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팬싸랑 영통은 사회생활이세요.. https://theqoo.net/ktalk/4255030719 무명의 더쿠 | 01:12 | 조회 수 55 그룹멤버랑 잘 지내려고 노력하는것처럼 해야하는거임 님들아 아니 아이돌들아 좀.. 휀걸들 이벤트때 얼마 쓰는지 좀 보고 와라 니들은 알꺼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