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넥도 영상 보고있는데 보는것마다 두명이 바닥을 구르고있어서 ㅈㄴ웃기다
무명의 더쿠
|
01:10 |
조회 수 64
명재현이랑 성호ㅋㅋㅋㅋㅋㅋㅋ이둘 웃음장벽 왜케 바닥이냐 웃음소리때문에 더웃겨 지금 영상 10개 봤다치면 적어도 6개는 저 둘이 바닥을 구르고있음ㅠㅠ
명재현이랑 성호ㅋㅋㅋㅋㅋㅋㅋ이둘 웃음장벽 왜케 바닥이냐 웃음소리때문에 더웃겨 지금 영상 10개 봤다치면 적어도 6개는 저 둘이 바닥을 구르고있음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