ㅊㅇㅈ 은 레퍼를 걍 ㅇㄴ로 잡은거 같고 소속사는 다른 컨셉 대안 생각도 안한거 같음 https://theqoo.net/ktalk/4255027548 무명의 더쿠 | 01:08 | 조회 수 266 회사가 일을 존나 안한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