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못하는 돌이 파닥파닥 춤추는건 꼴보기 싫은데 메보멤이 파닥파닥 춤추는건 왜 귀여워보일까 https://theqoo.net/ktalk/4255021261 무명의 더쿠 | 01:01 | 조회 수 126 역시 기본 능력치 차이때문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