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 봤는데 기분파는 아닌거같아 https://theqoo.net/ktalk/4255020946 무명의 더쿠 | 01:01 | 조회 수 1054 기분파랑은 달라 흥미 위주라는게 맞말임 기분파 덕질하다 질린 사람이라 나름 잘알이긴함ㅋㅋㅋ ㅅㅂ 그래서 난 나쁘게 보지는 않지만.. 고쳐야 할건 맞지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