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파멤 보면서 느낀건 같멤버들이 커버 얼마나 쳐주냐에 따라 https://theqoo.net/ktalk/4255015491 무명의 더쿠 | 00:55 | 조회 수 386 거슬리고 덜거슬리고 차이가 있긴하더라.......ㅎ걍 나머지멤버 화이팅하며 보게되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