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큰 일 아닌 이상 정치적 발언도 안함
이러면 서양은 그런다던데? 이러는데 이건 전세계가 같은 날 똑같은 미사하는것도 모를정도로 잘 모르고 하는 소리임
보수적이란것도 사회규칙적으로 그렇다는거지 극우다? 그건 걍 그 사람이 그런거임
절대 정치적으로 변질안되게 ㅈㄴ관리함
이러면 서양은 그런다던데? 이러는데 이건 전세계가 같은 날 똑같은 미사하는것도 모를정도로 잘 모르고 하는 소리임
보수적이란것도 사회규칙적으로 그렇다는거지 극우다? 그건 걍 그 사람이 그런거임
절대 정치적으로 변질안되게 ㅈㄴ관리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