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표정 나 친구들이랑 3차쯤 갔을때의 내 표정임 https://theqoo.net/ktalk/4255011979 무명의 더쿠 | 00:50 | 조회 수 146 친구들이 뭐라하는지 하나도 안들리고 그냥 속으로 하..이제 집에 좀 가자는 생각만 하고잇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