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 어떤 병크보다 동태 병크가 제일 정 떨어지는데 다른 사람들한테는 그닥 타격이 없는거 같음 https://theqoo.net/ktalk/4255010778 무명의 더쿠 | 00:49 | 조회 수 186 난 구최애도 팬싸 태도 때문에 탈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