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hd는 질병이야.. 정신병.. 그거 비하야 https://theqoo.net/ktalk/4255010772 무명의 더쿠 | 00:49 | 조회 수 132 쉴드던 뭐던 돌이 잘못한거 맞는데 이걸 adhd로 말하지도 말고 adhd를 쉴드로 쓰지말아줘 그거 본인 돌한테 못할짓임 그리고 adhd환자들에게도 못할짓이야ㅠ 약먹으면서 일상생활 열심히 하는분들도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