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직접 만나서 대접하는 것도 아니고 ㅈㄴ 편하게 영통 꼴랑 2분만 하면서 동태눈을 못 숨기는 것들 이해가 안 되네
잡담 나라면 내 돈줄 vvvip 고객 극진히 모실텐데
2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무슨 직접 만나서 대접하는 것도 아니고 ㅈㄴ 편하게 영통 꼴랑 2분만 하면서 동태눈을 못 숨기는 것들 이해가 안 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