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는 있었능데 까먹고살다가 어쩌다 들어가봤는데솔직히 ㄷㅋ독방보다 더 쾌적랬음 ㅋㅋ 마플전혀없고리젠은 더쿠가 훨씬 낫긴한데 암튼 괜찮았어교환 못구하던거 다 인티에서 구함 거긴 금전거래가능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