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돌 성격이 adhd보단 약간 흥미있는것과 없는것에 태도 차이가 극심해보였음
무명의 더쿠
|
00:39 |
조회 수 1103
간잽했었는데 30분짜리 영상에서도 갑자기 엄청 밝아졌다 대화하는와중에도 관심없는 얘기 나오면 급속도로 동태되고 눈 반만뜨고 남이 하는 얘기 안듣고 넘김
이런 점 때문에 adhd란 말 팬들 사이에서도 실제로 자주 하는 말이고 ㅋㅋㅋㅋ 나는 그냥 adhd보단 그냥 자기 편한것만 하고 살아도 문제 안되고 살아와서 사회성 탑재할 시기를 놓친 거 같다 느껴서 판에서 나왔었음
예능같은건 엄청 잘함 자기가 관심있어하는 쪽이라 열심히 하는것도 맞음 근데 그런거 아니면 그냥 좀 지 기분대로 사는 타입임
할튼 빠혐 말나오는것도 알겠고 심리 자체는 팬이 싫은것보단 아예 영통은 자기랑 같은 현장에서 사람 보는것도 아니고 흥미도 없으니깐 습관대로 대충 대한거라 생각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