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팬이 한국어 익혀서 하는건데다가 영상통화라 집중안하면 잘 못알아들을 수 있는 부분도 많은데 별로 귀기울여 들을 생각도 없어보이고 뭔소린지 모르겟고 걍 빨리끝나라 딴생각하는 표정,, 중간에 몇마디 못알아들어보이는데 되묻지도 않고 그냥 대충 ㅇㅇ하고 넘기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옛날에 나 내돌독방에서 아들램 인가 단어 썼다고 갤에서 왔냐고 쳐맞은적있음
- 02:11
- 조회 3
- 잡담
-
- 난 솔직히 갤 피뎁 따러 간다면서 거기에 대해서 설명해주는 사람들
- 02:11
- 조회 1
- 잡담
-
- 회사가 갤 모니터링 한다고 여긴 정상이라고 하는게 제정신이 아니고 뭐겠냐고
- 02:11
- 조회 2
- 잡담
-
- 내 본진 한창 상승세 탈때 비하인드 조회수도 2~30만회 이랬네...
- 02:11
- 조회 6
- 잡담
-
- 역시 순수재미는 호날두가 갑인거같음
- 02:11
- 조회 22
- onair
-
- 기분파에 사회성 없는 돌... 많나?
- 02:11
- 조회 49
- 잡담
-
- 팔꿈치에 모기물림
- 02:11
- 조회 6
- 잡담
-
- 6. 무명의 더쿠 = 원덬 2026-05-23 너는유저간쌍욕금지인걸다행으로알아라
- 02:10
- 조회 159
- 잡담
-
- 아 남아공전 보고싶다ㅠ
- 02:10
- 조회 21
- 잡담
-
- 어우 너무 아프겠다
- 02:10
- 조회 10
- onair
-
- 굿즈 시세보다 싸게 올리긴 했는데 바로 팔리니까 쫌 더 받을 걸 그랬나 싶고 ,,,
- 02:10
- 조회 34
- 잡담
-
- 최근에 인티 내돌독방 가봤는데 좋더라
- 02:09
- 조회 39
- 잡담
-
- 근데 골 금방 들어갈거 같긴했는데
- 02:09
- 조회 31
- onair
-
- 전에 여기서 피뎁따러 가지도 말라고 플 탄적 있잖아
- 02:09
- 조회 98
- 잡담
-
- 솔까 브라키오도 내부정병 쩔지않나..이런거보면
- 02:09
- 조회 60
- 잡담
-
- 진짜 말투 더러운거론 갤 따라올곳 없는거같음
- 02:09
- 조회 20
- 잡담
-
- 제임스 서양 하나도 안섞인게 맞아??
- 02:09
- 조회 46
- 잡담
-
- 호날두 저 세레머니 의미가 뭐임??
- 02:09
- 조회 23
- onair
-
- 하투하 지우 춤선 취향이다..
- 02:09
- 조회 13
- 잡담
-
- 날두 과하게 비장한 표정부터 웃김
- 02:09
- 조회 103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