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로 집중력에 문제가 있는 거라면 정식으로 검진받고 약 처방받고 진정성 있게 사과문 쓰면 아무일 없을듯 https://theqoo.net/ktalk/4254997958 무명의 더쿠 | 00:35 | 조회 수 45 사람들 의외로 단순해서 저렇게 얘기하면 대부분 다 납득하고 응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