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앨범 피규어도 기대됨(아이스크림 들고있으려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파텍 시계라는게 기본이 2억임?
- 09:08
- 조회 1
- 잡담
-
- 아니 무슨 라이즈 첫해 정산이야기 구체적인 숫자는 어디서 튀어나온건데
- 09:08
- 조회 0
- 잡담
-
- 영통이야말로 1분 30초 망해도 10초~20초 멘트 하나로 ㅇㅋ이정도면됐다하는데
- 09:08
- 조회 2
- 잡담
-
- 나 얼마전에 애니엄마봤는데 버킨 쫙 깔아놓고 고르고있던디
- 09:08
- 조회 4
- 잡담
-
- 모르겠고 돈쉽게벌어서부럽다
- 09:08
- 조회 13
- 잡담
-
- 올데프 애니도 동태가 아니라고
- 09:08
- 조회 34
- 잡담
-
- 앙딱정도 그날 딱 하나였어요
- 09:08
- 조회 121
- 잡담
-
- 그러게 더 잘사는 돌도 태도 하나는 좋던데
- 09:07
- 조회 36
- 잡담
-
- 압구정키즈 뭐 어쩌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9:07
- 조회 27
- 잡담
-
- 아 ㅅㅂ 케톡 진자 개유치해..쟤가 ㄹㅇㅈ로만 번 돈으로 샀겠냐고
- 09:07
- 조회 64
- 잡담
-
- 근데 2억짜리 ㅈㄴ 고심해서 샀을텐데 따라샀다고 보며주면
- 09:07
- 조회 31
- 잡담
-
- 팬사는 깁 엄청 받고 와도 탈덕 하던데
- 09:07
- 조회 46
- 잡담
-
- 걍 다 알고 좋아해서 쉴드 열심히 치는거임
- 09:07
- 조회 22
- 잡담
-
- 근데 원래 압구정키즈 아님?
- 09:07
- 조회 246
- 잡담
-
- 난 떨어졌을때 타격 생각해서 팬싸 자체를 응모 안함
- 09:07
- 조회 7
- 잡담
-
- 걍 오죽했으면 2분 풀영상을 공개했을까 싶음
- 09:07
- 조회 70
- 잡담
-
- 근데 시계 따라살수 있는 재력 부럽다
- 09:07
- 조회 18
- 잡담
-
- 아니 뭐 2초면 억까라하는것도 이해가갔을거같은데 2분풀영상을 봐서...
- 09:06
- 조회 72
- 잡담
-
- 성찬플 얼마나 탔다고ㅋㅋㅋㅋ
- 09:06
- 조회 107
- 잡담
-
- 18. 무명의 더쿠 = 9덬 08:58 더 솔직하겐 못 고치는 게 아니라 안 고치는거지 어제 누가 그러던데 저런 태도로 ㅈ된적이 없으니까 저럴 수 있는 거라고 그러던데 앞으로도 안 고치겠지 크게 문제생길 일이 없는걸
- 09:06
- 조회 1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