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래서 쟤가 학력을 위조했니 가짜 부의 배경을 만들었니 뭘했니
- 10:34
- 조회 1
- 잡담
-
- ㅉㅃ 완전 엉망이야?
- 10:34
- 조회 11
- 잡담
-
- 정상인: 아 그래?열심히 살았네 / 정병들: 구라치지마미친새끼야니가그런알바를어떻게해
- 10:34
- 조회 12
- 잡담
-
- 어떻게 인생업적이 탄진요 ㅠ
- 10:34
- 조회 20
- 잡담
-
- 근데 나 그 석탄? 그거 나온 영상 평소 보던 채널이라 다 봤는데
- 10:34
- 조회 70
- 잡담
-
- 망돌 해시태그에 돌들은 거의 그룹명 말해도 모르는..그런 돌들이겠지
- 10:34
- 조회 14
- 잡담
-
- 취켓중인데 취켓 알림 옾챗에 들어가있어서 사람들이 예매율 몇퍼인지 알려주는데
- 10:34
- 조회 10
- 잡담
-
- 근데 이때싶 성찬 스포하는건 타멤덬들은 불만없어???
- 10:34
- 조회 115
- 잡담
-
- 근데 관리기준 정하기도 어렵지 않나? 솔직히 어떤 글은 자세히 아는 팬들만 딱 긁는 글들도 있잖아
- 10:34
- 조회 8
- 잡담
-
- 엥? 싶어도 특이한거 했네 하지 구라라고 생각하면 정병으로 보이긴함
- 10:34
- 조회 30
- 잡담
-
- 밑에 글 ㄹㅇ인듯 그 알바를 한걸 믿고싶지않고 구라여야하니까 자꾸 진위여부를 가리는거 ㅋㅋ개정병임
- 10:33
- 조회 41
- 잡담
-
- 미공포 땜에 앨범 사기 너무 돈 아까운데
- 10:33
- 조회 23
- 잡담
-
- 직장인인데 월 400대 인데 홈마로
- 10:33
- 조회 85
- 잡담
-
- 점점 이상한걸로 꼬투리잡고 까플 여는거 심해짐
- 10:33
- 조회 32
- 잡담
-
- 석탄 왜?? 알바를 했을 리 없다 이렇게 난리난 거임..?
- 10:33
- 조회 89
- 잡담
-
- 망돌아놀자 보는데 착한애들 왜케 많아...ㅋㅋㅋㅋ
- 10:33
- 조회 39
- 잡담
-
- 요즘 쭉빵이 남연갤보다 심한데
- 10:32
- 조회 31
- 잡담
-
- 걍 싸우지말고 본인한테 물어보라고 하고싶음
- 10:32
- 조회 85
- 잡담
-
- 걍 따져대는거 너무 진상의 그것이라 스윙스됨
- 10:32
- 조회 18
- 잡담
-
- 친구나 가족이 같이 다니면서 약간 민망하거나 쪽팔린 행동 하면 말려???
- 10:32
- 조회 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