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4년 전 오늘 발매된, 나연 "POP!"

무명의 더쿠 | 00:21 | 조회 수 13

발매일 2022년 6월 24일 









작사 이스란 

작곡 KENZIE, Hayden Chapman, Greg Bonnick, Ellen Berg 

편곡 LDN Noise 







https://youtu.be/f6YDKF0LVWw

https://youtu.be/y09NxUvG2x0

https://youtu.be/Igo8pUqvFMc

https://youtu.be/fGNEQZGBwzo

https://youtu.be/XPvtXeBJsA8

https://youtu.be/OcsX1j-hmuc





What's wrong?
홀릴 듯이 난 너를 자극해 (Pop pop pop) 
Watch out! 
설렌 듯이 네 부푼 맘이 터질 듯해 (Pop pop pop) 
(Let’s start) 내 맘대로 Play it
(Won’t stop) 거침없이 Shake it 
You know? 넌 내게 달려있단 것만 알아둬 

이미 넌 나를 벗어날 수가 없어 
떨린 그 눈빛, 티 나는 몸짓 Baby 
터뜨리고 싶은 너 

설렘이 멎기 전에 
I wanna make it 
Pop pop pop, you want it 
Pop pop pop 터지길 원해 

가슴이 뛰는 이 느낌
I wanna make it 
Pop pop pop, you want it 
Pop pop pop 널 갖길 원해 

Pop pop pop (Uh uh) 
(You want it)
Pop pop pop (Uh uh) 
(I got it) 
Pop pop pop (Uh uh) 
Pop pop pop 

너무 잘 보여 아무리 숨겨도 
이미 들킨 걸 자꾸 둥둥 떠다니잖아 
여유롭게 Check it 
보란 듯이 Take it 
(Baby) Baby you’re out of control 
So you’re under my control 

설렘이 멎기 전에 
I wanna make it 
Pop pop pop, you want it 
Pop pop pop 터지길 원해 

가슴이 뛰는 이 느낌
I wanna make it 
Pop pop pop, you want it 
Pop pop pop 널 갖길 원해 

Pop pop pop (Uh uh) 
(You want it)
Pop pop pop (Uh uh) 
(I got it) 
Pop pop pop (Uh uh) 
Pop pop pop 

Pop pop 버블같이 터져 버릴지 몰라 
끝도 없이 점점 부풀어 가 
내게 푹 빠진 너를 애써 참진 마 
Bae bae eyes on me now 
내가 터뜨려 줄 테니 

Five! 자, 때가 됐어 
Four! 딱 숨을 멈춰 
Three! 난 너를 겨눠 
Two! One! Here we go!

설렘이 멎기 전에 
I wanna make it 
Pop pop pop, you want it 
Pop pop pop 터지길 원해 

가슴이 뛰는 이 느낌
I wanna make it 
Pop pop pop, you want it 
Pop pop pop 널 갖길 원해 

Pop pop pop (Uh uh) 
Pop pop pop (You gotta pop it) 
Pop pop pop (I can’t stop it)
Pop pop pop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3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난 내가 안정형인줄 알았는데
    • 07:43
    • 조회 53
    • 잡담
    1
    • 아 아침부터 날두 아임백 보고 개처웃는중
    • 07:43
    • 조회 37
    • 잡담
    • 남자없이잘살아 작사 누군지 알지만 누가봐도 여자가 쓸수없는 가사다(n)
    • 07:42
    • 조회 77
    • 잡담
    • 와 잉글랜드랑 가나랑 0대0 무승부네ㄷㄷ
    • 07:41
    • 조회 33
    • 잡담
    • 드림 선예매 어땠어?
    • 07:40
    • 조회 100
    • 잡담
    4
    • 잉글은 올해도 우승글른듯
    • 07:39
    • 조회 37
    • 잡담
    • 연준 앨범 컨포 이 순서대로 좋음
    • 07:37
    • 조회 64
    • 잡담
    • 아 오늘 티켓팅날인데 벌써 개정병와
    • 07:36
    • 조회 129
    • 잡담
    4
    • 요즘 팬들 가방에 많이 달고 다니는 압착? 그거 뭐라 불러ㅠㅠ
    • 07:36
    • 조회 100
    • 잡담
    1
    • 하투하 유하 금발 찰떡이네
    • 07:35
    • 조회 24
    • 잡담
    • 코르티스 건호 왜이롷게 좋음
    • 07:35
    • 조회 95
    • 잡담
    1
    • 연준 앨커 분위기 다 다른거 좋다
    • 07:34
    • 조회 91
    • 잡담
    4
    • 방금 하버드 보내야할 강쥐 봄
    • 07:33
    • 조회 145
    • 잡담
    1
    • 제발 탈덕을 좀 했으면 좋겠음
    • 07:32
    • 조회 200
    • 잡담
    • 예전에 반톨단 팠는데 자꾸 해외 스케 돌려서 개싫어했는데
    • 07:32
    • 조회 159
    • 잡담
    3
    • ㅇㅋㅌ직원 140명대여도 벤처는 별로야..?
    • 07:30
    • 조회 366
    • 잡담
    10
    • 아침 비 소식 없지않앗음....?
    • 07:29
    • 조회 242
    • 잡담
    2
    • 와 도훈 개난해한 아이템들인데 화보 소화하는거 미쳤다
    • 07:28
    • 조회 253
    • 잡담
    3
    • 신인인데 버블 이렇게오는거 너무 안오는거지?
    • 07:24
    • 조회 621
    • 잡담
    8
    • 해외 공연 매진일리가 없는데 매진해놓으면 취소각인가
    • 07:21
    • 조회 390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