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ㅊ 영통 봤는데 변조해서 그렇지 계속 한국말로 많이 얘기하는 걸로 들리지 않아?
무명의 더쿠
|
00:12 |
조회 수 294
방금 보면서 들은 거 대충 기억나는 거 써봐도
반갑다고 인사하고 오늘 시계찼냐고 물어보면서 뭔 시계도 보여주고 또 무슨 얘기하며 뭐 나도 같은 번호 썼다 이런 얘기도 하고 우리 게임하자는 말도 하고..
이정도면 음성변조 안 했으면 더 잘들렸을 거 같은데..
아니 그리고 무슨 말인지 못알아 들어도 보통은 표정이라도 밝게 하면서 고개 끄덕이고 뭐라도 리액션을 하지 않나
팬이 계속 말하는데 뭔 반응이 없어도 너무 없어
솔직히 너무 무성의해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