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은 못 알아들어도 리액션 잘해줄수도 있는데..
솔직히 나도 팬이 뭔말하는지 난 음성변조로 들으니까 더 모르겠는데 시계 보여줄 땐 내가 돌 이입하면 우와~ 이쁘네요~ 이런 말이라도 할 것 같은데 걍 오~ 끄덕끄적 하고 마는데...
다른건 못알아들었다쳐도 시계 보여줄 땐 너무 리액션 하기 쉬워보이는데 그것조차 안해서 억까인지 모르겠음
솔직히 나도 팬이 뭔말하는지 난 음성변조로 들으니까 더 모르겠는데 시계 보여줄 땐 내가 돌 이입하면 우와~ 이쁘네요~ 이런 말이라도 할 것 같은데 걍 오~ 끄덕끄적 하고 마는데...
다른건 못알아들었다쳐도 시계 보여줄 땐 너무 리액션 하기 쉬워보이는데 그것조차 안해서 억까인지 모르겠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