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비가 사람믿어서라면 ㄹㅇ개독도 사이비아닌가싶어서 그런소리하자나? 그럼 개독들 발작해서 그런소린 사이비들이하더라 https://theqoo.net/ktalk/4254961441 무명의 더쿠 | 00:04 | 조회 수 17 지랄하심ㅋㅋ 아니 사람믿어서 극우 매국노들된거맞자나요